본문 바로가기

K-Rookies

[2013 K-루키즈 기획공연 티켓 이벤트] 6월 22일 제쉬, 어느새, 한희정, 권순관과 함께하자! 콘서트 티켓 마구 쏜다!

 

2013 K-루키즈의 공연, 많이 기다리셨죠? 그럴 줄 알고, 요렇게 멋진 기획공연으로 찾아왔다는 말씀~에헴! ^^  기획공연은 K-루키즈 2팀과 선배 가수들과 함께 꾸며지는데요. 이번 무대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희정, 권순관 씨와 함께합니다. 그러고보니 우리 K-루키즈의 제쉬, 어느새와도 닮아있는 뮤지션이 아닐까싶네요. 이들이 들려주는 멜로디가 기대된다~ 하시는 분 손! 기획공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댓글 마구마구 남겨주세요!

 

 

 

 

 

제쉬(Je’she)

멤버│이제이(EJ)(보컬&기타), 이승희(건반&미디)

 

제쉬(Je’she)는 불어의 Je(나) + 영어의 she(그녀) = 나와 그녀(불특정다수)를 나타내는 것으로 나와 당신의 이야기처럼, 남녀노소 누가 들어도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노래한다.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를 추구하며, 구성원 모두 멀티 포지션을 지향하고 있다.

 

 

 

 

어느새

멤버dub (리드보컬& 기타), 단군(베이스 & 보컬), 리라 (보컬 & 퍼커션),

민수(기타 & 보컬), 아랑(건반 & 보컬)

 

 

어느새의 창작 레퍼런스는 유재하, 들국화, 빛과 소금, 어떤 날 등등에 조준되어있다. 그 지향 점의 핵심에이야기와 낭만이 위치해있으며,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이야기와 낭만은 각박해지고 빨라진 현대사회에서, 이제 죽어가고 있는 (혹은, 이미 죽어버린) 중요한 그 무언가라고 생각한다. 한 문장으로 말하자면 어느새는이상하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노래하는 밴드이다.

 

 

 

 

권순관

 

17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뒤돌아보다로 은상을 수상하며 우리 앞에 등장, 차세대 웰메이드팝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듀오 노리플라이(no reply)의 멤버이자, 작곡가로 활동해 온 싱어송라이터. 2013 4월 한층 내밀해지고 깊어진 음악 세계와 가사, 한층 성장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솔로 앨범 “A door”를 발매했다.

 

 

 

 한희정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한희정. 2013년 6월, 2집을 발표했다. 신기한 마력의 디스코와 몽환적 오케스트레이션, 풍부한 화성이 돋보이는 아카펠라 등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보인 이번 앨범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더욱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대여신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실력도 뛰어난 실력파 뮤지션이다.

 

* 공연 티켓은 1인 2매로 50명(총 100명)에게 지급됩니다. 

* 로그인 없이 비밀글쓰기(secret) 체크 후 댓글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비밀 댓글로 성함/ 연락처/ 기대평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