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EVENT] 2014 K-루키즈 파이널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는 12월 13일, 유니클로 악스에서 최고의 K-루키즈를 가리는 [2014 K-루키즈 파이널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6팀이 그간 쌓아온 기량을 아낌없이 펼쳐 보일 수 있는 공연으로 심사를 통해 1, 2, 3위로 선발된 K-루키즈에게는 총상금 1,000만원이 수여됩니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오지은과 피터팬 컴플렉스의 전지한이 진행을 맡고 '글렌체크', '노리플라이',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언니네 이발관', 작년도 우승팀 '웁스나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쉬지 않고 달려온 6개월간의 여정 그 마지막, 2014 K-루키즈 파이널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K-루키즈 6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초대권(스탠딩/1인2매)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2014 K-루키즈 파이널 콘서트




* 이벤트 마감: 12월 4일(목)

* 당첨자 발표: 12월 5일(금) 오후 4시

* 공연 경품 초대권은 배송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간단한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2014 K-루키즈 파이널 콘서트]


-일시: 2014년 12월 13일 (토) 오후 6시
-장소: AX-KOREA

-MC: 전지한(피터팬컴플렉스), 오지은

-출연: 루디스텔로, 크랜필드, 신현희와김루트, 18gram, 아즈버스, 러브엑스테레오
-게스트: 글렌체크, 노리플라이,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언니네 이발관, 웁스나이스 





티켓수령 및 입장
- 티켓교환은 공연 2시간 전인 오후 4시부터 공연장 티켓박스에서 진행됩니다.
- 티켓교환 시 이벤트 당첨자의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 공연장 입장은 티켓교환 시 티켓에 기재되어 있는 입장번호순으로 입장합니다.
- 원활한 입장을 위해, 오후 5시부터 번호순서에 맞춰 줄을 서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내 입장은 1층 스탠딩의 경우 오후 5시 20분부터2층 좌석의 경우 5시 30분부터 진행됩니다. 
   단, 리허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안내해드리는 입장 시작 시간 이후 도착한 경우 번호대로의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서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1층 티켓 소지자의 2층 지정석으로의 이동, 또는 2층 지정석 티켓 소지자의 1층 스탠딩석으로의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 티켓을 소지하지 않으신 관객은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일반사항
- 미성년자 입장 가능합니다(단, 7세 이하 유아는 입장불가).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행동을 하거나, 위험물품 소지 관객은 바로 퇴장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 물품보관소는 공연장에 비치된 별도의 코인락커(유료)로 운영됩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음식물 반입이 금지됩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협조 부탁 드립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금연이며 흡연은 야외 지정된 흡연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질서를 지키며 모두 함께 즐기는 공연문화를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