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Ground

6년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싱어송라이터 @이장혁 Vol.1

뜨거운 여름이 가고 포근한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점심 식사 후 식곤증에 몰려오고 늦은 장마로 인해 적잖이 쌀쌀해져서 긴팔을 꺼내게 되고 폭우로 인해 물난리가 나고 심지어 부산, 경남지역은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죠. 안그래도 유독 올해에는 가슴아픈 사고, 안타까운 사건이 많네요. 이런 슬프고도 불안정한 마음을 다잡고 힐링해줄 음악이 필요하겠죠. 6년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올 노래하는 시인 이장혁입니다.

 

오랫동안 그의 음악으로 힐링 했던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 또한 기다렸던 이장혁입니다. 6년만에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서 단독 공연도 한다고 하니 빠질 수 없죠! 앨범 발매가 이제 3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 이장혁을 추억하며 기다릴 수 있는 음악을 골라봤어요. '나무'입니다. 그린플러그드 2011 서울 공식 옴니버스 앨범 [숨∞]에 수록되었던 곡인데요. 같이 들으면서 기다리는 건 어떨까요.

 

[출처: 네이버 온스테이지]           

 

9월엔 앨범 발매도 단독 공연도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네요. 앨범 이야기는 추후에 집중적으로 다뤄보도록하고 오늘은 단독 공연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장소: 홍대클럽 打[ta:]

시간: 2014년 9월 20일 19시

게스트: 블랙백_어쿠스틱 셋, 이성수(from 해리빅버튼), 이재철(from 몽키즈)

예매처: 루비레코드 내 루비샵 (http://rubysalon.firstmall.kr)

 

 

이장혁 단독 공연에 게스트로 세팀이 참여해 주시네요. 블랙백_어쿠스틱 셋, 이재철(from 몽키즈), 이성수(from 해리빅버튼). 자주 볼 수 있는 모습은 아니니 이 또한 기대되는 부분이자 관람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