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e-Holic

"가을처럼 풍성한 9월의 공연 소식" @뮤즈라이브 - KoN & 신지호, 고스트윈드, 김사랑 콘서트

 

9월이 되니 제법 날씨가 선선해졌네요. 가을 내음이 물씬 나는 요즘, 아무것도 하지 않고 흘러가는 구름만 봐도 즐거운데요, 휴가도 끝나고 개강도 시작되고, 새로운 계절을 만끽할 시간이 별로 없었다구요? 그렇다면 주말에 잠깐 시간을 내서 공연을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9월 뮤즈라이브 공연을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풍요로운 공연들로 마련된답니다. 일상 속에서 한숨 돌릴 여유를 가져보세요. :)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하죠? 분위기 넘치는 가을 남자들이 콘서트 'Le Antique(르 엔티크)'를 준비했습니다. 화려한 집시 바이올린 리듬과 퍼포먼스로 알려져있는 'Kon', 그리고 또 한 남자는 방송과 공연장을 누비며 열심히 활동 중인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입니다. 바이올린과 피아노는 최고의 악기 콤비로 알려져있죠? 이 두 명의 남자 또한 넘치는 끼와 찰떡 호흡으로 최고의 콤비로 알려져있는데요, 지난 3월 'Le Romantique (르 로맨티크)' 공연에 이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특히 이번 무대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샹송과 OST 등을 마음껏 들을 수 있어 더욱 기대되는 공연이지요.

 

일 시 : 2013.09.07(토) PM 7:30

장 소 :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

출연진 : KoN, 신지호

가 격 : 전석 35,000원

▶ 예매 바로가기

 

 

 

곧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국악 공연은 어떠세요? 국악 공연이라고 하면 왠지 조용하기만 하고, 지루한 거 아니냐구요? 국악 그 자체만으로 매력이 넘치는 건 사실이지만, 록과 함께라면 좀 더 독창적인 무대가 가능하겠죠? 판소리 창법과 대금, 해금 등의 가슴 저미는 사운드에 강렬한 록 사운드를 덧입혔습니다. 그것이 바로 '국악록'이지요! 록과 국악의 본질을 해치지 않고도 세련된 편곡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거머쥔 국악록 밴드 '고스트윈드'의 공연. 가족과 함께 어떠세요? 고스트윈드의 공연은 지난달 뮤즈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잊혀지지않은 강렬한 무대를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찬사를 받았죠. 9월 14일 다시 돌아온답니다!

 

일 시 : 2013년 9월 14일(토) 18:00

출 연 : 고스트윈드

문 의 : 토브콤 02-413-2440

가 격 : 예매 20,000원/ 현매 25,000원

▶ 예매 바로가기

 

 

 

이 분, 오랫동안 기다리셨죠? 김사랑 씨가 정규 4집 ‘Human Complex part.1’ 을 들고 우리 앞에 다시 섰습니다.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한 콘서트가 이틀간  뮤즈라이브에서 있는데요, 이번 공연은 이례적으로 양일 동안 같은 내용의 공연이 있는 것이 아닌, 'Acoustic set'과 'Full set'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Acoustic set'이 진행되는 28일은 김사랑 씨의 4집 전곡과 대표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만날 수 있고, 팬 싸인회가 진행됩니다. 29일은 오리지널 버전으로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공연으로 마련됩니다. 28일 공연은 뮤즈라이브에서, 29일 공연은 KT&T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각각 있습니다.

 

일 시 : 2013년 9월 28, 29일 19:00

출 연 : 김사랑

문 의 : 쇼파르 뮤직 02-3143-2981

▶ 예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