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Rookies

[2013 K-루키즈 기획공연 티켓 이벤트] "8월 17일, 잊을 수 없는 여름 밤이 될거야!" @뮤즈라이브 - 페이퍼트리, 웁스나이스, 피터팬 컴플렉스, 옥상달빛

 

2013 케이루키즈의 마지막 기획공연입니다! 그동안 많이 기다리셨죠? 케이루키즈의 페이퍼트리와 웁스나이스가 드디어 출격합니다! 8월 17일 토요일, 올림픽 공원 뮤즈라이브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 만약 놓치시면 파이널 콘서트 때까지 케이루키즈의 공연을 볼 수 없어요. ㅠ 내가 이 공연에 가야하는 이유와 연락처, 성함을 비밀 댓글로 정성스럽게 남겨주세요. :) 잊을 수 없는 멋진 공연이 될테니, 기대 많이 해주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페이퍼트리(PaperTree)

멤버│송영근(베이스 & 보컬), 김태현(기타), 송승우(기타), 이예찬(드럼)


남성 4인조 모던록 밴드 페이퍼트리(PaperTree)는 흡입력 있는 사운드와 트랜디한 스타일의 음악을 앞세워 여심을 흔든다. 인간 의식 저변에 깔려있는 그리움과 무력함, 또는 자조와 위로의 감정들을 밴드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편곡으로 풀어내어 리스너와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다.


 

 

웁스나이스(OopsNice)

멤버│마호(보컬 & 기타), 이성풍(기타), 임호재(건반 & FX), 최용준(베이스), 강청춘(드럼)

 

놀라움으로 시작해 감동으로 마무리하는 밴드 웁스나이스(OopsNice)! 개성 강한 5명의 멤버들이 모였다. 강렬한 에너지와 무대 매너는 웁스나이스(OopsNice)의 전매특허. 말 그대로 놀라움으로 시작해 감동으로 끝나는 그들만의 음악을 직접 전달한다.

 

 

피터팬 컴플렉스

멤버│김경인(드럼), 전지한(보컬), 이치원(기타)

 

한국 신스팝의 대표 밴드로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일품이다. 오랜 기간동안 멋진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입소문으로 점점 성장했다. 무대 위에서 독특한 안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혼을 빼놓는 배테랑 밴드이다.

 

 

 

옥상달빛

멤버│김윤주(보컬, 건반, 기타), 박세진(보컬, 멜로디언, 실로폰)

 

위로가 필요한 청춘들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으로 같은 세대의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맑은 보이스와 익숙한 실로폰, 멜로디언 등의 악기 소리로 공연을 듣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게 만든다. 누구나 느껴봤을 여러 감정을 세련되게 표현한다.

 

 

참가 밴드의 정보를 더 보려면?!

"케이루키즈, 무대 위의 특별한 이야기" @뮤즈라이브 8월 기획공연 살펴보기! - 웁스나이스, 페이퍼트리, 옥상달빛, 피터팬컴플렉스

 

* 로그인 없이 비밀글쓰기(secret) 체크 후 댓글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비밀 댓글로 성함/ 연락처/ 공연에 가야하는 이유를 남겨주세요! 정보가 없을 시,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 공연 티켓은 1인 2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