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Rookies

최고의 연말공연, 2013 케이루키즈 파이널 콘서트에 주목하라~! @유니클로 악스

 

11월 23일! 드디어 K-루키즈 파이널 콘서트가 열립니다. 아니 벌써?! 라는 아쉬움도 들지만, 케이루키즈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마구마구 설레는데요~! 이날 공연에서는 쑥쑥 성장한 2013 케이루키즈의 변화를 축하해주는 자리인 만큼, 멋진 무대가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오셔서 케이루키즈 많이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5월 25일에 있었던 케이루키즈 공개 오디션에서 200여 팀을 물리치고 선발된 우리 2013 케이루키즈 6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문화체육 관광부의 지원 아래, 앨범 제작 지원과 뮤직비디오 제작, 각종 공연 페스티벌 출연 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6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외모면 외모, 무대 매너면 매너, 실력이면 실력~! 6팀 모두 눈에 띄게 멋지게 변화하였는데요!

 

이들 중 가장 큰 성장을 거둔 팀을 심사해 1, 2, 3등을 가려내는 것이 파이널 콘서트의 가장 큰 목적입니다. 요 팀들은 상금과 케이루키즈 우승팀 자격을 얻게 된다는 말씀~! 이번 파이널 콘서트는 'KBS 이한철의 올댓뮤직'을 통해 지상파로 그대로 방송되기에, 2013 최고의 신인 밴드로 전국에 알려질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응원하는 케이루키즈가 있나요? 그렇다면, 오셔서 많은 응원과 박수를 보내주세요. ^0^/

 

 

 

케이루키즈의 앞으로의 힘찬 행보를 축하해주기 위해서, 많은 선배 가수들이 파이널 콘서트에 함께 할 예정입니다. 2012 케이루키즈 우승팀인 전기뱀장어는 물론, MC의 이한철, 어반자카파, 데이브레이크, 서울리딤 슈퍼클럽, 짙은, 옐로우몬스터즈가 2013 케이루키즈 파이널 콘서트 무대에 섭니다. 정말이지 최고의 연말 공연이 될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드시죠?! ^^

 

얼마 전 새로운 앨범을 발표한 어반자카파와 진한 가을을 담은 목소리의 짙은, 며칠 후 같은 장소에서 콘서트를 열게 될 데이브레이크, 레게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서울리딤 슈퍼클럽, 통쾌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옐로우 몬스터즈와 최고의 응원이 될 이한철의 무대와 사회! 그리고 언제나 자랑스러운 전기뱀장어까지~! 이렇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공연들이 스탠딩으로 이어지니, 체력단련 충분히 하시고 함께 뛰어놀아요.

 

 

 

어떠세요? 2013 케이루키즈 파이널 콘서트, 마음에 쏙 드시죠? 이제 파이널 콘서트를 향해 돌진하실 준비되셨나요?! 파이널 콘서트는 100% 초청으로 이뤄지는 공연입니다. 티켓값을 아무리 준다고 해도 노노~! 오직 이벤트로만 티켓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인디코스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가장 대규모라는 것 아시죠?! 인디코스터가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선착순 공유 이벤트'입니다. 이 포스팅이 발행된 지 24시간 안에 인디코스터 페이스북에서 게릴라 공유 이벤트가 뜰 예정이니, 주목해주세요. ^^

 

▶ https://www.facebook.com/K.Rookies

 

* 티켓수령안내

- 티켓은 1인 2매로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장 티켓부스에서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 티켓 수령 시 반드시 이벤트 당첨자의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중복 당첨자의 경우, 당첨되신 이벤트 티켓 모두 수령 가능합니다.

 

* 입장안내
- 본 공연은 스탠딩으로 진행되며, 티켓 수령 순서와 관계없이 선착순 입장합니다.
-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입장 대기줄이 마련됩니다. 단,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관객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시작합니다.
-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관객은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 합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스텝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수용인원 제한으로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타인의 안전에 해가 되는 행동을 하거나, 위험물품 소지 관객은 바로 퇴장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 물품보관소는 공연장에 비치된 별도의 코인락커(유료)로 운영됩니다.
- 쾌적한 환경을 위해 음식물 반입이 금지됩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협조 부탁 드립니다.
- 공연장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질서를 지키며 모두 함께 즐기는 공연문화를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