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Rookies

2013 케이루키즈 파이널 콘서트, 우승 후보 팀은 누구?! @웁스나이스, 사우스카니발, 어느새, 제쉬, 라운드헤즈, 페이퍼트리

 

파이널 콘서트를 앞두고, 케이루키즈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 지금! 아직 어느 팀이 우승팀이 될지, 누구를 응원할지 모르겠다고요? 그럴 줄 알고 준비했습죠! 우리 2013 케이루키즈에 대해 한눈에 알 수 있는 '소개 영상'입니다. 간단한 인터뷰와 함께 대표곡을 들을 수 있는 기회인데요! :) 아직 케이루키즈를 잘 모르신다면, 이제 한 팀 한 팀 만나보세요!

 

 

웁스나이스의 대표곡 <Eat yourself>와 짧은 인터뷰입니다. 언제나 유쾌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웁스나이스이기에 인터뷰도 매우 즐거웠던 기억이 나네요~! 짧은 영상이지만 웁스나이스의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소개 영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언제나 관객들을 휘어잡는 웁스나이스의 면모를 살펴보시고, 라이브 공연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사실 락밴드이니 만큼, 라이브 공연이 100%배쯤 더 멋있는 밴드랍니다. :)

웁스나이스 인터뷰 바로가기

 

 

몬딱 도르라~! 기획공연에서 정말 신나는 무대를 보여줬던 사우스카니발의 영상을 담았습니다. ^^ 대표곡 <몬딱 도르라>를 불렀던 모습인데요, 정말 어깨가 덩실덩실! 신이 나네요! 사우스카니발이라는 이름의 뜻과 지향하는 음악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스카, 레게, 쿠반 등 제주도와 닮은 섬음악을 지향하고 있는 밴드이구요, 제주도라는 특색에 맞게 제주어로 노래하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신나는 사우스카니발의 공연! 직접 느껴보세요.

 

사우스카니발 인터뷰 바로가기

 

 

조금 이상하더라도 아름다운 음악을 하고 싶다는 어느새를 만나봤습니다. :) 대표곡<어느 쌀쌀한 보름 밤>과 함께 짧은 인터뷰 영상을 살펴보세요. 좋은 사람들이 하는 음악인만큼, 어느새의 음악이 계속되리라는 자신감을 담고 있는데요, 공연장에서도 재미있는 입담과 편안한 음악으로 즐거운 공연 분위기를 보여주는 밴드인만큼, 이번 공연도 기대가 큽니다. +_+ 몸과 마음이 릴렉스되는 시간, 어느새를 만나보세요.

어느새 인터뷰 바로가기

 

 

촉촉한 목소리로 위안을 주는 밴드, 제쉬를 만나볼까요? 제쉬의 대표곡 <구해줘>와 밴드 소개입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호소력있는 보이스가 매력적인 밴드인데요, 나와 그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곡을 만드는 밴드입니다. 내 이야기처럼 편히 들을 수 있는 곡, 나 자신을 다시금 상기시킬 수 있는 제쉬의 무대는 어떨지 살펴보세요.

제쉬 인터뷰 바로가기

 

 

푸른 색처럼 다양한 감성을 가진 밴드, 라운드헤즈를 만나볼까요? 라운드헤즈의 대표곡 <푸른 눈의 다비드>입니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독특하게 표현한 가삿말이 인상적인 밴드, 라운드헤즈! 감성의 깊이는 창작에 대한 고민에 비례한다는 인터뷰 답변처럼, 노래 한 곡 한 곡에 많은 고민들이 스며 있답니다. 비슷비슷한 음악들에 지치셨다면, 라운드헤즈의 음악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 어떤 팀인지 한번 만나보세요.

라운드헤즈 인터뷰 바로가기

 

 

치유가 되는 음악을 지향하는 브리티쉬 락밴드 페이퍼트리의 소개와 대표곡 <미친>을 만나보세요. :) 우울함은 더 큰 우울함으로 치유할 수 있다는 모티브를 가진 만큼, 살짝은 어두운 느낌의 곡을 하는 밴드인데요, 울부짖는 듯한 호소력있는 보이스와 마음속을 울리는 격정적인 사운드가 언제나 위로가 되곤 합니다. 마음속 슬픈 감정을 위로받길 원한다면, 페이퍼트리의 음악! 어떠세요? ^^

페이퍼트리 인터뷰 바로가기